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철엔 수분섭취가 중요합니다. 그런데 맹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다는 걸 저는 압니다. 왜냐 저도 그렇거든요. 그래서 준비한 맹물대신 마시면 괜찮은 여름용 차, 쿠스미 티의 아쿠아 썸머 리뷰입니다.
과일향이 가득, 쿠스미티
쿠스미 티는 보통 틴 케이스에 파는 벌크용 차와 티백으로 마시는 차, 두가지 타입으로 차를 판매합니다. 저는 차에 따라 농도를 좀 달리해서 마시는 편이라 틴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아쿠아 썸머는 좀 넉넉하게 넣어서 진하게 우려 마시면 더 맛이 좋은 차라서 역시 틴케이스 벌크용으로 구매해서 음용하고 있습니다.
PEACH AND APRICOT FLAVORED FRUIT AND HIBISCUS BLEND
유기농 복숭아-살구 허브티로 1년 내내 여름을 즐겨보세요!
쿠스미 티에서도 이 차는 여름용 차로 소개하고 있을만큼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. 주로 복숭아와 살구를 함유하고 있고 여기에 예쁜 색을 내기 위한 히비스커스 꽃잎을 포함해서 차를 우리면 붉은 컬러를 보여줍니다.
쿠스미 티 아쿠아 썸머 블랜딩 함유 성분 비율
사과*, 히비스커스*(16%), 로즈힙*, 복숭아*(7%), 천연복숭아향(3%), 천연살구향(2%), 천연수박향 *유기농원료
실제 차를 열어보면 과일을 말린 건조과일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. 다른 쿠스미의 차에 비해서 찻잎의 함유량보다는 과일의 함유량이 많아서 맛이 심심하지 않고 매우 진한 과일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게 이 차의 가장 큰 장점.
차 우리는 방법
끓는 물(90°C 또는 195°F) 2.5컵(60cl), 7분 내외 뜨거운 물에 우린 후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면 됩니다.
여름에 추천하는 이유.
사실 저는 이 차를 좀 좋아하는 편이라 계절에 상관없이 음용하는 차이지만, 개인적으로 쿠스미 브랜드에서 추천하는 대로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차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. 여름철에는 수분의 섭취가 특히 중요하지만 저처럼 물을 마시는 것이 쉽지 않은 사람들, 특히 맹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계절을 나기가 쉽지 않습니다. 이럴 때 보통 음료수를 마시게 되는데 사실 음료수에는 당 함유량이 높아 건강에는 그리 좋지 못하죠. 이럴 때 천연과일의 향과 성분이 있는 차로 대체하면 그나마 조금 더 건강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. 쿠스미 티가 그런 역할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댓글